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 계획을 위한 필수 팁

카테고리 없음

by 세이란아빠 2020. 6. 4. 11:42

본문


결혼 계획을 위한 필수 팁



결혼식은 두 사람이 평생 함께 하는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식이 잘 진행되도록 할 것이다.


결혼식 날을 되돌아보고, 그것이 가져다 준 기쁨도 보고, 그것이 가져다 준 스트레스가 아니라 보고 싶은 것이다.




종교적인 관습은 결혼의 일부가 될 것이고 또한 결혼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특히, 여러분의 가족과 다른 견해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 여러분의 파트너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과도 이 문제에 대해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결혼하지 않는 날짜를 선택하라.


전통적인 결혼 시즌은 5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결혼식 장소는 보통 이 기간 동안 더 비싸다.


만약 그 때 결혼식을 예약하고 싶다면, 충분히 미리 예약하고 있는지 확인해서 큰 대가를 치르도록 하라.




웨딩드레스는 가격이 비싸다.


실제로 웨딩드레스로 분류되지 않은 드레스들을 봐.


그것들은 보통 훨씬 덜 비싸지만 그만큼 아름다울 수 있다.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잘 어울릴 수 있고, 웨딩 드레스보다 반값도 들지 않는다.


비록 그 드레스에 수선이 필요하더라도, 그것은 실제 웨딩 드레스보다 더 저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식에서 연설을 할 손님을 배정하고 있다면, 그것이 적절한지 확인하기 위해 미리 그와 함께 연설을 연습하게 하라.


결혼식 하객들은 여러 세대에 걸친 가족과 친구들을 다루며, 새로운 세대의 유머는 어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




결혼식에서 곰곰이 생각해 볼 한 가지는 교통수단일 것이다.


리모스는 미리 예약해야 한다.


이것은 결혼식에서 술을 마신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일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DJ에게 제공하고 싶은 것은 분명하지만, 리스트에 올리고 싶지 않은 노래도 포함시키고 싶은 것이다.


과거에 즐겼던 노래를 찾아라.


어떤 종류의 음악이 연주되지 않을지 남편에게 꼭 말해라.




꽃다발에 반짝임을 더하고 싶다면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코뿔소를 사용해라.


이것은 열고정 크리스털을 통해 작은 보석을 추가하거나 심지어 가보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의 전체적인 앙상블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돌 크기, 절단, 반짝이는 색채에 관해서는 일관성이 중요하다.




너는 결혼식에 참석하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야.


그들은 당신이 장비를 운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조수는 또한 단체 촬영과 필요한 모든 가족 구성원들을 모을 때 유용할 수 있다.




"목적지" 결혼 하객들은 그들의 방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휴가 용품의 사려 깊은 선물을 감상할 것이다.


여러분이 포함시키고 싶은 유용한 물건들은 관광지도, 선글라스, 모자, 일회용 카메라, 그리고 그 지역에 있는 동안 그들이 방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의 브로슈어들이다.


현지 식당에 안내문을 넣을 수도 있다.




가능한 경우, 접수처에서 조명 옵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사소한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로맨틱하고 낮은 조도의 춤사위를 허용해 줄 것이며, 동시에 남은 저녁 시간 동안 당신이 원하는 밝은 조명을 유지시켜 줄 것이다.


행사장에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돈을 주기 전에, 그들에게 이 세부사항에 대해 물어보라.




만약 당신이 결혼식에서 연설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그것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충분히 연습하도록 하라.


계획과 리허설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말을 너무 많이 하거나, 불쾌한 농담을 하거나, 그저 할 말을 잊어버리는 것으로 자신을 난처하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리셉션에 저녁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당신은 테이블 수를 줄이고 그 돈을 가구 대여에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라운지 의자나 화려한 부분품 같은 편안한 가구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손님들은 서로 교제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플러시 시트를 사용한다면, 손님들도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머무르고 있는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더 많은 지역을 만들 수도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가능한 한 가장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올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특별한 날은 모든 것이 완벽하도록 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더 할애할 가치가 있다.


신랑과 신부는 꿈에 그리던 결혼식을 올릴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