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러지 시즌 생존을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세이란아빠 2020. 6. 4. 11:41

본문


알러지 시즌 생존을 위한 팁



알레르기를 다루기가 힘드십니까? 알레르기 증상을 경험하지 않고 사는 것에 대해 배우고 싶으세요? 알레르기 증상이 당신을 압도하도록 허용한 적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너에게 아주 좋은 물건이다.




새로운 항히스타민제를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먹어서는 절대 안 된다; 처음은 항상 자기 집의 안전에서 경험해야 한다.


이 제품들은 대부분 졸리거나 반사작용을 방해할 수 있는 성분이 들어 있다.


제품에 경고가 없더라도 운전에 유의해야 한다.




사람들은 삶의 다른 지점에서 다른 알레르기에 걸리기 쉽다.


아기들은 처음 아기들에게 소개되었을 때 많은 종류의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일부 알레르겐에 대해 내성이 생기고, 새로운 알레르겐에 대해 소개되면서 민감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포자나 꽃가루에 알레르기 증상이 생긴다면, 단지 음식이 아니라고 해서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배제하지 마라.




여러분의 몸이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것은 사실일 수 있다! 하루 동안 여러분의 머리카락, 피부, 의복은 꽃가루, 곰팡이, 먼지, 그리고 다른 알레르겐으로 뒤덮일 수 있다.


이 물건을 집으로 가지고 와라.


숨을 들이마셔.


침대로 옮긴다.


매일 밤 샤워를 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잠잘 때 입을 신선한 잠옷을 골라라.




집에서 카펫을 걷어 올리는 것을 생각해 보아라.


카펫은 알레르겐을 모으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카펫이 벽과 벽으로 되어 있는 경우, 여유가 있으면 나무, 타일 또는 라미네이트 바닥으로 교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숨을 쉴 수 있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단단한 나무 바닥을 자주 청소할 필요가 있다.




서부 주에서는 조경에 관한 한 올리브 나무가 매우 인기가 있다.


불행히도, 이 나무들은 엄청난 양의 꽃가루를 생산한다.


이 나무들을 인식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알레르기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때 도움이 된다.


꽃가루를 제거하는 좋은 방법은 매일 호스로 나무를 몇 분씩 뿌리는 것이다.




한 가지 일반적인 알레르기 유발 요인은 어디서 몇 시에 운동하느냐가 될 수 있다.


운동은 더 단단하고 더 깊은 호흡을 유발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꽃가루가 바깥에 떠다니는 어떤 종류의 것이든 더 많이 들이마신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내에서 당신의 건강 루틴을 완성하는 것은 당신이 흡입하는 알레르겐의 양을 줄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꽃가루 수치가 가장 낮은 시간대에 운동하는 것을 돕는다.




알레르기가 없는 항바이러스제를 주의 깊게 선택한다.


여러 번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들이 있다.


이런 성분으로 항균제를 피하면 피부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여행 갈 때 알레르기에 대한 약을 먹는 것을 기억하라.


알레르기가 언제 나타날지 결코 확신할 수 없다.


알레르기가 심하다면 에피펜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에피펜은 어떤 알레르기 발작을 즉각 중단할 수 있는 에피네프린 분량이다.




깨끗한 세탁물이 햇볕에 말린 냄새를 맡으려면 향기 나는 세탁물 섬유 유연제 또는 세제를 구입하십시오.


옷을 밖에 널어 말리면 자연스러운 향기도 얻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또한 많은 곰팡이 포자와 꽃가루를 모은다.


이것은 향기와 염료에 대한 감수성이 없는 사람들에게 좋다.




여러 가지 일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라.


알레르겐과 매일 뚜렷한 반향을 일으키지 않고 교류하는 사람이 많다.


많은 경우 알레르기가 몇 년 동안 못생긴 머리를 뒤로 젖히지 않을 수 있다.




비타민 C를 더 많이 섭취함으로써 알레르기에서 오는 증상들을 완화시켜라.


천연 항히스타민제인 비타민C는 면역체계를 강화시킨다.


서로 다른 알레르기에 맞서 싸우기 위해서는 이 비타민을 매일 1000mg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오메가-3와 같은 음식도 알레르기를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라텍스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의사와 간호사들이 여러분의 차트를 읽으면서 그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사전 예방적이어야 한다.


짧은 라텍스 접촉도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알레르기는 삶의 짜증나는 부분이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해로운 물질을 제거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은 알레르기를 어떻게 치료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무엇이 알레르기를 유발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알레르기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리고 알레르기의 원인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수록, 여러분은 증상의 불편함을 피하거나 줄일 준비가 되어 있다.